티스토리 뷰

용기를 주는 글 노력에 관한 속담



 

가장 큰 죄악은 허세 부리는 것이다. - (커트 코베인)

걱정거리를 두고 웃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나이가 들었을 때
웃을 일이 전혀 없을 것이다. - (에드가 왓슨 하우)

인덕이 어디 멀리 있는 것인가 내가 어질고자 하면 어짐에 이르느니라! - (仁遠乎哉 我欲仁斯仁至矣 인원호재 아욕인사인지의)(공자)

사랑은 우리가 기꺼이 피우는 폭발하는 시가이다. - (린다 배리)

나는 삶을 변화시키는 아이디어를 항상 책에서 얻었다. - (벨 훅스)


 

용기를 주는 글 노력에 관한 속담


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. - (키케로)

사람들이 대개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. - (토마스 에디슨)

모든 미덕은 올바른 행위를 통해 요약되어 나타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극복할 장애와 성취할 목표가 없다면 우리는 인생에서 진정한 만족이나 행복을 찾을 수 없다. - (맥스웰 몰츠)

나는 오로지 단 하나 단 하나의 존재로 남아 있으며 그것은 바로 광대다
광대라는 존재는 나를 그 어떤 정치인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올려놓는다. - (찰리 채플린)



용기를 주는 글 노력에 관한 속담


우리는 받아서 삶을 꾸려 나가고 주면서 인생을 꾸며 나간다. - (윈스턴 처칠)

우리가 계획한 삶을 기꺼이 버릴 수 있을 때만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삶을 맞이할 수 있다. - (조세프 캠벨)

신이 인간에게 미래를 밝혀주실 그날까지
인간의 모든 지혜는 오직 다음 두 마디 속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
기다려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! - (알렉상드르 뒤마)

웃음 없는 하루는 낭비한 하루다. - (찰리 채플린)

가장 큰 실수는 능력 이상으로 친절하려 노력하는 것이다. - (월터 배젓)



용기를 주는 글 노력에 관한 속담


나는 매우 일찍 인생을 무조건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
나는 인생이 나를 위해 특별한 것을 해줄 거라고는 결코 기대하지 않았다
하지만 나는 내가 희망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룬 것 같았다
대부분의 경우 그런 일은 내가 찾지 않아도 저절로 일어났다. - (오드리 햅번)

군자는 작은 일은 몰라도 큰 일은 맡을 수 있고 소인은 큰 일은
맡을 수 없으나 작은 일은 잘 알 수 있느니라! - (君子 不可小知而可大受也 小人 不可大受而可小知也 군자 불가소지이가대수야 소인 불가대수이가소지야)(공자)

인생이란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해 볼 만한 것이다. - (헨리 틸만)

성공의 겉모습 만큼 성공하는 것은 없다. - (크리스토퍼 래쉬)

낙관론자는 우리가 최고의 세상에서 살고 있다고 주장하고
비관론자는 그 말이 사실일지도 모른다고 걱정한다. - (제임스 브랜치 캐벌)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