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소소한 일상

힘들때 좋은글 한줄명언

세상속에서 2019. 4. 19. 14:57

힘들때 좋은글 한줄명언



 

모든 사람은 탄복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힘과 젊음을 믿어라
모든 것이 내가 하기 나름이다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하는 법을 배우라! - (앙드레 지드)

단순히 읽기 시작했다는 이유만으로 결코 책을 끝까지 읽지 말라! - (존 위더스푼)

물론 성공에 공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예외가 있으니
바로 인생과 인생이 가져다 주는 것을 무조건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. - (아르투르 루빈스타인)

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 오늘 죽을 것처럼 살아라! - (제임스 딘)

사랑은 아름다운 여자를 만나서부터 그녀가 꼴뚜기처럼 생겼음을 발견하기까지의 즐거운 시간이다. - (존 배리모어)


 

힘들때 좋은글 한줄명언


미래에 사로잡혀있으면 현재를 있는 그대로 볼 수 없을 뿐 아니라 과거까지 재구성하려 들게 된다. - (에릭 호퍼)

내게 겸손함을 기를 시간이 있었더라면 하고 때때로 바라왔다 그러나 나는 나 스스로에 대해서 생각하느라 너무 바쁘다. - (이디스 시트웰)

배우고 때로 익히면 또한 기쁘지 아니한가.. - (學而時習之 不亦說乎 학이시습지 불역열호)(공자)

의심으로 가득 찬 마음은 승리로의 여정에 집중할 수 없다. - (아서 골든)

나는 잘 생기고 몸매도 좋아 여자들이 날 좋아한다는 사실로 돈을 벌 뿐이야 - (시드 비셔스)



힘들때 좋은글 한줄명언


세상은 그들이 생각하는 만족스러운 미래가 사실은 이상화된 과거로의 회귀인 사람들로 가득하다. - (로버트슨 데이비스)

한갖 맹세보다는 고매한 인격을 더 믿어라! - (솔론)

자신의 본성이 어떤 것이든 그에 충실하라
자신이 가진 재능의 끈을 놓아 버리지 마라 본성이 이끄는 대로 따르면 성공할 것이다. - (시드니 스미스)

나의 어느 부분도 원래부터 있었던 것이 아니다 나는 모든 지인들의 노력의 집합체다. - (척 팔라닉)

사랑의 첫 번째 의무는 상대방에 귀 기울이는 것이다. - (폴 틸리히)



힘들때 좋은글 한줄명언


당신은 움츠리기보다 활짝 피어나도록 만들어진 존재입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우리 모두 살면서 몇 번의 실패를 겪는다 이것이 바로 우리를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. - (랜디 멀홀랜드)

어떤 것에든 이로운 말 밑에는 그보다 나은 침묵이 존재한다 침묵은 영원처럼 깊고 말은 시간만큼 얕다. - (토마스 칼라일)

하늘은 용기 있는 자의 편이다. - (베르길리우스)

성공에는 비밀이 없다 성공한 사람 치고 성공에 대해 말하지 않는 사람을 본적 있는가.. - (킨 허바드)




댓글